포렉스(Forx)로 더 잘 알려진 외환거래에서 통화를 거래하는 데는 많은 이점과 이점이 있다.

포렉스 거래소는 1971년에 설립되었다. 이 시장은 1970년대 내내 꾸준히 성장했지만, 1980년대에 포렉스는 하루 700억 달러에서 매일 1조 5천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했다.

포렉스에는 거물급 선수들이 많지만 개인 트레이더가 접근할 수 있다. 거래된 각각의 땅은 약 10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. 레버리지(leverage)를 사용함으로써, 개별 거래자는 거래에 1,000달러의 투자만 하면 된다. 이것은 100:1 지렛대 입니다. 다른 어떤 시장도 이 펜타플랜트 정도의 지렛대를 제공하지 않는다.

포렉스는 또한 극도로 유동적인 시장이다. 그것은 너무 크기 때문에, 당신은 당신의 거래가 단지 마우스 클릭 한 번 밖에 되지 않는 곳에서 단 몇 초 만에 사거나 팔 수 있다. 또한 자신의 위치에 대해 자동 폐쇄를 사전 설정할 수 있다. 이것은 여러분이 앉아서 여러분의 입장을 지켜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, 단지 무역을 하고, 출구를 정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.

포렉스는 사실상 일주일에 7일, 24시간 거래한다. 금요일 오후부터 일요일 저녁까지만 문을 닫는다. 이를 통해 자신만의 거래 시간을 정할 수 있다. 만약 당신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새벽 3시에 당신의 거래를 하고 싶다면…

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.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. 계정을 생성하면 1,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“1,57,897+”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.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…

카테고리: soldiertrial

0개의 댓글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